배달 가능 지역

* 배달구역 확대를 위한 노선 확장 초기단계로 일부 지역(지방,경기권 일부)은 일일배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Close

자주하는 질문

Close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으로 실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료 수급등의 문제로 실 제품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 1833-5803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배달 가능 지역

Close

로그인

회원 구매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Close
비회원 구매 회원 로그인

여주점

Close
매장주소 : 경기도 여주시 창동 97-7 전화번호 : 010-5772-4241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도시락&클렌즈주스를 환불하려고 합니다.

    475729bf341ab449db48e81fe2834a92_1517196717_8084.jpg
     

  2. 전화주문은 가능한가요?

    네 저희 참살이도시락의 전화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참살이도시락 고객센터 02-471-0342로 연락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시 주의사항*

    1. 전화주문은 무통장 거래만 가능합니다.

    2. 입금은 주문자와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3. 비회원 전화주문의 경우 적립금 등 혜택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3. 도시락배달이 어떻게, 언제 오나요?

    저희 참살이도시락은 매일 오전9시에 주문마감을 하여 재료준비 및 손질, 조리 후 배달을 해드립니다.

    배달은 전날밤 10~새벽 6시 사이 고객님이 주문시 지정하신 장소로 매일 해드립니다. 

  4. 못먹는 메뉴가 있는데 어떡하나요? 

    네 저희 참살이도시락은 못드시는 메뉴가 있으시면 당일 조리되는 도시락종류에 한하여 대체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5. 아이스팩과 보냉가방은 어떻게 해야되죠?? 

    도시락을 받아보시는 수령지에 다시 빈 보냉가방과 아이스팩을 놔주시면 다음날 제품 배달시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깜빡하시고 미수거된 가방이 있으시다면 다음날 가방과 함께 수령지에 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스팩과 보냉가방은 참살이도시락의 자산입니다.^^

  6. 일시정지 할수 있나요?

    일시정지 할 경우 일시정지 게시판에 3일전 오후 3시까지 접수된 신청만이 정상처리 되십니다.

    ※ 일시정지는 최장 30일 1회만 가능합니다.​

  7.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참살이도시락에서는 종료일을 체크하고 3일전에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참살이도시락에서 재구매관련 알림톡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재구매 의사가 있으시다면, 최소 종료2일전까지 재주문을 완료 해주셔야 중간에 끊기지 않고 연장이 가능합니다.

     

  8. 주문시 도시락은 매일오나요? 

    . 도시락은 월~금요일 까지 평일만 배송되며 평일 공휴일이 있을 경우 해당 일수 만큼 자동 연장됩니다. 

  9. 제가 음식 알러지가 있는데 그 음식만 제외시켜주실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못드시는 음식이 있으실경우 주문시에 꼭 전달메세지에 같이 적어 주문해주시거나, 드시는경우라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참살이도시락을 통해 실시간으로 말씀해주시면 바로 특정재료를 제외하고 제조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제가 샐러드도시락을 먹고있는데 클렌즈주스나 다른프로그램으로 변경 이용할 수 있나요?

    식단 변경 접수가능시간은 업무시간(09:00~18:00)에 가능합니다.

    식단 변경은 접수가 되신 후 다음날부터 가능하십니다.

    요청을 원하시면 참살이도시락 홈페이지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471-0342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홈페이지에서 구매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홈페이지 구매시 회원과 비회원 구매가 모두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상단 구매하기클릭>>배송가능지역확인>>원하는상품구성확인및선택하기>>보냉가방선택>>결제하기>>주문성공

    주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참살이도시락에서 주문내용을 발송해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12. 배달시 출입제한이 있는 지역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과정시 공동현관의 비밀번호를 안내해주시거나, 카드키일 경우에는 여분의 카드키를 배송기사님께 직접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카드키는 전담 배송기사님이 미리 안내전화를 드린후 직접 전달받아 배달해 드리며 마지막 배달일에 반납해드립니다.

    회사건물이실 경우 배달기사님의 출입가능여부와 배달받으실 장소(사무실앞 또는 안내데스크등)을 정확히 지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13. 클렌즈주스를 받았는데 침전물이 발생했어요. 

    저희 참살이도시락 클렌즈 주스는 신선한채소와 과일을 그날그날 직접 삶고 갈아서 만든 제품이므로

    가만히 두었을 경우 침전물이 생길수 있고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또한 드시기전에 흔들어 드시길 바랍니다.

  14. 제가 도시락을 1식을 먹고 있는데 2식으로 변경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식으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일자 2일전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참살이도시락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15. 도시락에 단호박에 하얀색이 묻어있어요. 

    단호박은 찌는 과정에서 당분이 하얗게 올라옵니다.

    곶감의 하얀분말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AQ 검색
Top